2024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안내
첨부파일(2)
2. 석사학위 청구논문 관련 양식.hwp (0.21MB)
3. 박사학위 청구논문 관련 양식.hwp (0.21MB)
2024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을 위한 제출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대상자께서 확인하시어 일정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 제출대상자 :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 2023-2학기 학위논문심사를 통과한 학위논문 최종본 제출 보류자(졸업보류자)는
학위논문심사신청이 필요없습니다.
■ 온라인 제목 입력(포탈) 및 서류제출 기간 : 2024. 4. 1(월) ~ 12(금) 18:00
* 조기졸업 희망자는 학과의 승인이 필요하오니 사전에 학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석사과정 : 2개 학기 이내, 박사과정 : 한 개 학기 이내, 통합과정 : 3개 학기 이내)
* 심사용(가제본) 논문은 2024. 4. 19(금)까지 학과 사무실로 제출 가능
■ 제출처 : 학과사무실
■ 제출서류(학과사무실에 제출)
1) (석사,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신청서
2) (석사,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 심사비 지급을 위한 계좌정보 필히 확인 바랍니다.
※ 외국인(해외은행 이용자)의 경우 외화송금신청서 작성 필수(작성 샘플 참고)
3) 논문 게재, 발표실적 확인서
※ 논문(연구)실적 인정 확인 : 학과 내규 참고 및 각 학과사무실 문의
※ 학위논문심사신청 마감일까지 학칙 및 학과내규에서 요구하는 연구실적 미충족 시
학위논문심사 불가능합니다. 학과내규의 학위논문제출자격을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위논문심사를 위한 연구/발표실적은 해당 과정 중에 완료된 것만 인정
(ex) 석사과정 중 게재한 논문은 박사학위논문심사 신청 시 연구실적으로 활용 불가
※ 학위청구논문의 연구실적은 인하대학교 소속과 직위가 명시된 것만 인정
※ 장학의무사항 : 장학복지팀 대학원 장학담당자 (☎032-860-8385)
4) 심사용 논문(석사 3부, 박사 5부) : 4. 19(금)까지
5) 논문 표절 검사 진행을 권장하며 검사 결과는 학위논문심사 신청 시 제출 불필요
※ 표절검사는 논문완성본을 기준으로 시행하며 논문완성본 제출 기간에 제출
■ 신청서 양식 : 첨부문서 참조
■ 학위논문 작성양식 : 대학원홈페이지 -> 학사가이드 -> 서식 -> 학위논문작성양식 ☞ 바로가기
※ 학위논문 양식 준수 요망(논문 제본 규격 및 내부 양식 등)
■ 제목입력 및 가상계좌 확인 : http://portal.inha.ac.kr → 학사행정 → (대학원) 졸업
→ 학위수여심사신청(학생용) → 제목 입력 → 저장 → 인쇄 (우측 상단 가상계좌 확인)
■ 심사료
- 석사 : ₩90,000
- 박사 : ₩500,000
■ 심사료 납부처 : 하나은행 가상계좌(2024. 4. 1(월) 09:00 ~ 12.(금) 18:00)
※ 가상계좌 : http://portal.inha.ac.kr → 학사행정→ (대학원) 졸업
→ 학위수여심사신청(학생용) → 제목입력 → 저장 → 인쇄 (우측 상단 가상계좌 확인)
■ 기타사항
1) 금학기 재입학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지난 학기 졸업보류자는 심사 신청을 하지 않습니다. 추후 학위논문 완성본 제출 기간 내 기타 졸업미비요건
충족 및 논문 완성본 제출을 기간에 맞춰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연구실 안전교육대상자는 졸업학기 연구실안전교육을 2024. 7. 12.(금)까지 반드시 수료 (해당자에 한함)
※ 안전교육대상자 확인 및 교육관련 문의 : 안전관리 홈페이지 로그인시 확인가능 또는 안전방재실 (☎032-860-8082) 문의 ☞ 바로가기
4) 영어자격시험 미 통과자는 2024. 7. 12(금)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 (☎ 032-860-8379)
5) 연구실적 확인 : 학과사무실 문의
■ 문의
- 졸업 관련 전반 : 대학원행정실 ☎ 032-860-8386
- 장학생 의무사항 : 장학복지팀 ☎ 032-860-8385
- 영어자격시험 : 대학원행정실 ☎ 032-860-8379
- 안전교육 : 안전방재실 ☎ 032-860-8082
- 석사학위논문대체제도 졸업 관련 : ☎ 032-860-8384
- 학과 졸업요건 및 연구실적 : ☎ 032-860-8012(녹색금융전공 학과 사무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116 | [학사] ★★★ 녹색금융대학원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모집 ★★★ | 관리자 | 2024-04-18 |
115 |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석사학위논문대체 심사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3-27 |
114 |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전공자격시험 시행 안내(~3/29) | 관리자 | 2024-03-22 |
113 | [논문] 2024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3-20 |
112 | [졸업] 2024학년도 1학기 외국어시험 합격인증서 제출 안내 | 관리자 | 2024-03-20 |
111 | [학사] 2024-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22 |
110 | [학사] 2024-1학기 정규등록 안내 (2/26~2/29) | 관리자 | 2024-02-22 |
109 | [기타] ★★동계방학 중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안내★★ | 관리자 | 2023-12-21 |
108 | [기타] [KEITI] 제9회 ESG ON 세미나 개최 안내 (12/20 수) | 관리자 | 2023-12-14 |
107 | [졸업]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인하인재상 및 인하비룡상 포상 안내 | 관리자 | 2023-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