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4-1학기 정규등록 안내드리오니 기한 반드시 확인하시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2024-1학기 신입생 분들은 반드시 기간 내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미등록 시, '입학취소' 처리됩니다.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무료복학생 포함)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1. 등록 기간 : 2024.2.26.(월)09:00 ~ 2.29.(목) 17:00까지 (기간 중 항시 납부 가능)
2. 등록 대상자 : 정규등록 및 기본수업료 납부 대상자 (단, 연구등록 대상자 제외-추가등록 대상)
- 정규등록: 석/박사 1~4차, 통합 1~8차, 연구등록: 석/박사 5차 이상, 통합 9차 이상
3. 고지서 출력
1) 고지서 확인 : 2024. 2. 23(금) 15:00 이후부터 가능
3) 인하대학교 앱 → 포털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클릭
4) 참고사항
- 신입생 ID(학번), PW(주민등록 뒷 번호)
(신입생은 입학금이 포함된 금액이며, 예치등록자의 경우 예치등록금은 제외된 금액입니다.)
-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 전액장학금(실납입액 "0원")을 받는 학생도 첨부파일 확인하여 등록하여야 함.
4. 등록 방법
1) 계좌이체(하나은행 가상계좌)
① 포털/INS/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②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 무통장입금(지점방문), 타행이체
-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5. 유의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이용시간 : 2024. 2. 26(월) 09:00 ~ 2. 29(목) 17:00 까지(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3)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 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6) 등록 후, 휴학 신청기간 내 휴학하면 전액 이월 처리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7) 학자금 대출은 등록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학자금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등록금 납부 전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단, 생활비 대출은 등록 후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6. 등록확인
1) 확인서출력
① 인하포털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② 포털/등록에서 당일 납부확인(17:00 이전 납부 시, 입금시간으로부터 약 1시간 소요)
※ 17:00 이후 납부자는 익일 10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③ 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 (학사행정) → 등록 →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등록과 관련된 문의는 학과사무실이 아닌 장학복지팀 오세천 선생님(032-860-8385)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